글
어셈블리 ( 구조체 )
리버싱
2019. 11. 15. 10:41
1. 구조체
- 여러 자료형을 가진 변수들을 하나의 그룹 형태로 묶어서 사용하는 자료형이다.
- 'struct' 구조체 이름을 정의하고 중괄호 안에 필요한 자료형 변수들을 선언한다.
- 구조체 구문은 다음과 같다
struct 구조체 이름
{
자료형 변수명;
자료형 변수명;
}
cl struct.cpp /link /debug /opt:icf,ref
main 함수 이전에 push 가 세번 정도 나온다
'리버싱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어셈블리 (배열) (0) | 2019.11.15 |
---|---|
어셈블리 ( 함수 ) (0) | 2019.11.15 |
어셈블리 ( 스택 프레임) (0) | 2019.11.14 |
어셈블리 기본 명령어 (0) | 2019.11.14 |
어셈블리(레지스터 이해) (0) | 2019.11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