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셈블리 ( 구조체 )

리버싱 2019. 11. 15. 10:41

1. 구조체

 - 여러 자료형을 가진 변수들을 하나의 그룹 형태로 묶어서 사용하는 자료형이다.

 - 'struct' 구조체 이름을 정의하고 중괄호 안에 필요한 자료형 변수들을 선언한다.

 - 구조체 구문은 다음과 같다

 

struct 구조체 이름

{

     자료형 변수명;

     자료형 변수명;

}

 

cl struct.cpp /link /debug /opt:icf,ref

 

main 함수 이전에 push 가 세번 정도 나온다

'리버싱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어셈블리 (배열)  (0) 2019.11.15
어셈블리 ( 함수 )  (0) 2019.11.15
어셈블리 ( 스택 프레임)  (0) 2019.11.14
어셈블리 기본 명령어  (0) 2019.11.14
어셈블리(레지스터 이해)  (0) 2019.11.13

설정

트랙백

댓글